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테드 래소 줄거리 및 시즌3 공개일

by 프로파이 2023. 3. 3.
반응형

 

테드 래소
애플 티비 테드 래소

 

 

테드 래소 출연진 및 등장인물

테드 래소는 2020년 부터 방영한 애플 티비 플러스의 간판 드라마로 제이슨 수데이키스, 해나 워딩엄, 제러미 스위프트, 주노 템플, 필 던스터, 브렛 골드스타인, 브랜든 헌트 등이 출연합니다. 주인공인 테드 래소 역할을 맡은 제이슨 수데이키스는 SNL에서 작가로 채용되었다가 크루 멤버로 발탁되어 활약하였으며, 테드 래소 기획 및 극본 작업에 참여하였습니다. 극본 및 기획에는 테드의 오른팔인 코치 비어드 역할을 맡은 브랜든 헌트도 참여하였고, 영국에서 작가로 유명한 피비 월시도 참여하였네요. 구단주 역할을 맡은 해나 워딩엄은 극중 엄청난 노래 실력을 드러내는데, 레미제라블에도 출연하였네요. 이외에도 왕좌의 게임,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골든글로브 및 에미상을 휩쓸며 작품성과 배우들의 연기를 인정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축구팬이 아닌 일반인도 무척이나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로 감동과 재미를 적절한 밸런스로 배치하여 웃다가 울게 만드는 웰메이드 드라마입니다. 
 
 

테드 래소 시즌1 줄거리 결말 포함

미국의 아마추어 풋볼 감독이던 테드 래소가 영국의 프리엄 리그 감독으로 발탁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남편의 불륜으로 이혼 후 리치먼드의 새로운 구단주가 된 리베카는 남편이 가장 아끼던 팀인 리치먼드를 몰락하게 하기 위해 풋볼 감독인 테드를 영입한 것이죠. 그러나 테드는 리베카는 물론 언론사 기자의 마음까지 살살 녹여버리는 햇살 정책으로 팀 멤버들과 주변인들을 모두 자기 사람으로 만듭니다. 리베카는 점점 테드와 유대를 쌓게 되며 본래 자신의 목표였던 리치먼드의 몰락 사이에 번뇌하게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테드와의 신뢰를 쌓으려던 제이미의 이적을 막지 않음으로써 리치먼드는 강등이라는 위기에 직면하게 되고, 결국 맨체스터로 이적한 제이미에게 패배하며 프리미엄 리그에서 챔피언쉽 리그로 강등당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리베카는 테드에게 자신의 잘못들을 고백하고, 테드는 이를 용서하며 두 사람의 관계는 무너지지 않습니다. 
 

테드 래소 시즌2 줄거리 결말 포함

 
챔피언쉽 리그로 강등당한 우리의 리치먼드. 강등이 걸려있던 지난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원한 것이 저주로 돌아왔나 싶을 만큼의 무승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팀의 기둥이자 주장이었던 로이 켄트는 은퇴하였고, 제이미는 맨체스터에서 나온 채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상태입니다. 리치먼드 라커룸의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도 좋지만 성적은 나오지 않는 상황. 이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테드는 스포츠 분석가로 활동 중인 로이를 코치로 데려오고, 불량한 행실 탓에 맨체스터 및 다른 팀에서도 거절당한 채 찾아온 제이미를 결국 리치먼드에 재영입하게 됩니다. 팀의 주장이었던 로이가 코치가 되고 갱생한 에이스 제이미를 들여오며 리치먼드는 결국 프리미엄 리그로 승격하게 됩니다. 그러나 시즌2에서는 테드가 공황장애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심리상담을 통해 암울한 과거 사연이 밝혀지는 에피소드가 다뤄지며 시즌1 보다는 비교적 무거운 분위기로 이어졌습니다. 홍보부에서 일하던 킬리는 그토록 염원하던 사장님이 될 기회가 생겨 리베카로부터 독립해 회사를 차리게 되고, 리베카는 어플로 만난 리치먼드의 에이스 샘과 연애를 시작하려다 시선을 의식하여 중단하게 됩니다. 한편 코치진으로 영입된 로이로 인해 본인 존재에 위협을 느낀 네이선은 삐딱선을 타다가 테드의 공황장애를 언론에 제보하는데 그치지 않고 팀을 이탈하여 리베카의 전 남편인 루퍼트의 팀으로 이적한 채 시즌2가 끝이 납니다.

 

테드 래소 시즌3 공개일 관람 포인트 손흥민 등장??

테드 래소 시즌3은 2023년 3월 15일 애플 티비 플러스를 통해 공개 예정입니다.
전 남자 친구인 제이미와 현남자 친구인 로이 모두에게 사랑고백을 받은 킬리의 마음은 어디로 향한 채일까요. 또한 구단주 리베카와 리치먼드의 에이스 샘의 연애는 어떻게 될지, 샘이 자신의 제안을 거절하자 불같이 화를 내며 떠나던 억만장자 축구팬 아쿠푸는 어떤 복수를 하게될지, 2개 시즌 내내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테드에게 충격 고백을 쏟아내던 리베카가 시즌3에선 또 어떤 충격 고백을 하게 될지, 시즌 마지막 화에서 기자를 그만둔 인디펜던트의 트렌트 크림은 다음 시즌에서도 다른 직업으로 나타날지, 인성은 바닥이지만 작전만큼은 훌륭하게 짜던 네이선이 루퍼트의 팀인 웨스트 햄으로 가서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도 궁금하네요. 네이선이란 인물이 과연 갱생하게 될까요? 시즌2에서 비친 모습으론 갱생의 여지가 빈틈없이 닫혀있던데, 기적처럼 갱생한다 해도 꼴 보기 싫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우리의 주인공 테드는 용서하고 이해하겠죠? 또한 대한민국 국보 축구선수 손흥민과 테드 래소 역할을 맡은 제이슨 수데이키스, 비어드 코치인 브랜든 헌트와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시즌3에서 손흥민 선수가 등장할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리치먼드가 프리미엄리그로 재승격한 만큼 토트넘과의 경기가 등장하여 테드 래소에서 손흥민 선수의 연기를 볼 수 있을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얼른 다음시즌이 공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